....>구글 모바일 전면광고시작 <..... 구글 모바일 전면광고 끝 잡학다식 :: 한 눈에 들어오는 가요가사-꼭 필요합니다(문주란,김용임,이민숙) 가사

한 눈에 들어오는 가요가사-꼭 필요합니다(문주란,김용임,이민숙) 가사

가요가사/가요가사(ㄱ) 2016. 6. 10. 17:59

 

꼭 필요합니다

 

꼭 나는 당신이 꼭 나는 당신이

필요합니다

내 당신 있어야 내 당신 있어야

두려움이 없어요~

나~에게 냉정한 얼굴로

절대 하지 마세요

그러면 가~슴이 아파요 나도 모르게~


꼭 나는 당신이 꼭 나는 당신이

필요합니다

내 당신 있어야 내 당신 있어야

두려움이 없어요~

나~에게 냉정한 얼굴로

절대 하지 마세요

그러면 가~슴이 아파요 나도 모르게~



꼭 나는 당신이 꼭 나는 당신이

필요합니다

내 당신 있어야 내 당신 있어야

두려움이 없어요.

 

 

-꼭 필요합니다(문주란,김용임,이민숙) 가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