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모바일 전면광고시작 <..... 구글 모바일 전면광고 끝 잡학다식 :: 한 눈에 들어오는 가요가사-나의 사랑 박정희(심수경) 가사

한 눈에 들어오는 가요가사-나의 사랑 박정희(심수경) 가사

가요가사/가요가사(ㄴ) 2016. 6. 10. 16:44

 

 

나의 사랑 박정희

 

다카키마사오라고 비웃지말아라
그분은내우상이란다
일본군의장교라고 욕하지말아라
그분때문에내가있단다
오천년짊어졌던 가난의굴레
그분이벗겨주셨다
너희젊은것이 무엇을아느냐
땀흘려봤느냐 배고파봤느냐
내무덤에침을뱉어라
조국의근대화 이룰수있다면
이목숨기꺼이 희생할것이다

새벽종이울린다 일터로가자
희망품고달리던시절
최루탄의매캐한눈물속에서
생산수출건설일억불
경부선고속도로 땀흘리면서
막거리를나눠마시던
그분에대해서 무엇을아느냐
독재자였더냐 친일파였더냐
너희말이백번맞아도
내게는그때가 너무나좋았다
세상이변해도 나의사랑박정희

 

 

-나의 사랑 박정희(심수경) 가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