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모바일 전면광고시작 <..... 구글 모바일 전면광고 끝 잡학다식 :: 한 눈에 들어오는 가요가사-니가 올래 내가 갈까(배일호) 가사

한 눈에 들어오는 가요가사-니가 올래 내가 갈까(배일호) 가사

가요가사/가요가사(ㄴ) 2016. 5. 30. 18:27

 

 

니가 올래 내가 갈까

 

니가 올래 아니면 내가 갈까 아무래도 난 좋아
니가 올래 아니면 내가 갈까 아무래도 난 좋아

보고 싶다 오늘따라 니가 올래 아니면 내가 갈까
보고 또 보고 보고 또 봐도 또 보고 싶은 니 얼굴

넌 아마 모를거야 넌 정말 모를거야
무작정 보고싶은 내맘을
모를거야 모를거야 죽도록 너를 사랑해

니가 올래 아니면 내가 갈까 아무래도 난 좋아
니가 올래 아니면 내가 갈까 아무래도 난 좋아

넌 아마 모를거야 넌 정말 모를거야
얼마나 너를 사랑하는지 사랑한다 사랑한다
죽도록 너를 사랑해 죽도록 너를 사랑해

 

 

-니가 올래 내가 갈까(배일호) 가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