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모바일 전면광고시작 <..... 구글 모바일 전면광고 끝 잡학다식 :: 한 눈에 들어오는 가요가사-멋쟁이(달래음악단) 가사

한 눈에 들어오는 가요가사-멋쟁이(달래음악단) 가사

가요가사/가요가사(ㅁ) 2016. 7. 23. 16:15

 

멋쟁이

 

샤라랄랄라 내사랑 당신은 멋쟁이

백년도 조금 모자란대요 나만을 사랑하기엔
보고있어도 보고싶다고 가끔씩 날 울리네요

천년도 조금 모자란대요 나만을 사랑하기엔
좋아한다고 사랑한다고 내 마음을 가져가네요

그대의 눈빛에 난 자꾸 빠져드네요
나보다 더 나를 더 많이 사랑한 그사람
샤라랄랄라 내사랑 나밖에 모르는 사랑
샤라랄랄라 내사랑 당신은 멋쟁이

백년도 조금 모자란대요 나만을 사랑하기엔
보고있어도 보고싶다고 가끔씩 날 울리네요

천년도 조금 모자란대요 나만을 사랑하기엔
좋아한다고 사랑한다고 내 마음을 가져가네요

그대의 눈빛에 난 자꾸 빠져드네요
나보다 더 나를 더 많이 사랑한 그사람
샤라랄랄라 내사랑 나밖에 모르는 사랑
샤라랄랄라 내사랑 당신은 멋쟁이
당신은 멋쟁이

 

 

-멋쟁이(달래음악단) 가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