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모바일 전면광고시작 <..... 구글 모바일 전면광고 끝 잡학다식 :: 한 눈에 들어오는 가요가사-목석같은 사나이(이시스터즈) 가사

한 눈에 들어오는 가요가사-목석같은 사나이(이시스터즈) 가사

가요가사/가요가사(ㅁ) 2016. 7. 19. 20:19

 

목석같은 사나이

 

말없는 그 사내~
쌀쌀한 그 사내~
인정도 없는 그~ 사~내가
나~를~ 울려요~
사랑도 모르는~
목석같은 사내~
미남도 아닌 그~ 사~내가
나~를~ 울려요~
목석같은~ 그~ 사~내가
나~를~ 울려요~
사랑을 할땐 누~구나
바보가 되지요
그것도 모르는 그~ 사내
정말 바보야~
말없는 그 사내~
쌀쌀한 그 사내~
인정도 없는 그~ 사~내가
나~를~ 울려요~
목석같은~ 그~ 사~내가
나~를~ 울려요~

말없는 그 사내~
쌀쌀한 그 사내~
인정도 없는 그~ 사~내가
나~를~ 울려요~
사랑도 모르는~
목석같은 사내~
미남도 아닌 그~ 사~내가
나~를~ 울려요~
목석같은~ 그~ 사~내가
나~를~ 울려요~
사랑을 할땐 누~구나
바보가 되지요
그것도 모르는 그~ 사내
정말 바보야~
말없는 그 사내~
쌀쌀한 그 사내~
인정도 없는 그~ 사~내가
나~를~ 울려요~
목석같은~
그~ 사~내가
나~를~ 울려요~
나~를~ 울려요~
나~를~ 울려요~
나를 울려요~

 

 

-목석같은 사나이(이시스터즈) 가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