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모바일 전면광고시작 <..... 구글 모바일 전면광고 끝 잡학다식 :: 한 눈에 들어오는 가요가사-빛과 그림자(패티김) 가사

한 눈에 들어오는 가요가사-빛과 그림자(패티김) 가사

가요가사/가요가사(ㅂ) 2016. 1. 5. 20:22

 

빛과 그림자

 

사랑은 나의 행복
사랑은 나의 불행

사랑하는 내마음은
빛과 그리고 그림자

그대눈동자
태양처럼 빛날때

나는 그대의
어두운 그림자

사랑은 나의 천국
사랑은 나의 지옥

사랑하는 내마음은
빛과 그리고 그림자

그대 눈동자
태양처럼 빛날때

나는 그대의
어두운 그림자

사랑은 나의 천국
사랑은 나의 지옥

사랑하는 내마음은
빛과 그리고 그림자

 

 

-빛과 그림자(패티김) 가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