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모바일 전면광고시작 <..... 구글 모바일 전면광고 끝 잡학다식 :: 한 눈에 들어오는 가요가사-삼각관계(조우리) 가사

한 눈에 들어오는 가요가사-삼각관계(조우리) 가사

가요가사/가요가사(ㅅ) 2016. 10. 25. 03:10

 

삼각관계

 

1절

누군가 한사람이 울어야 하는 사랑을
삼각형을 만들어놓고 기로에선 세사람
세사람 사랑을 고집하면 친구가 울고
우정을 따르자니 내가 우네 사랑이 우네
하필이면 왜 내가 너를 하필이면 왜
내가 너를 사랑했나 우는 세사람

2절

누군가 한사람이 울어야 하는사랑을
삼각형을 만들어놓고 기로에선 세사람
세사람 사랑을 버리자면  친구가 울고
우정을 따르자니 내가 우네 사랑이 우네
하필이면 왜내가 너을  하필이면 왜
내가 너를 사랑햇나 우는 세사람
사랑했나 우는 세사람

 

 

-삼각관계(조우리) 가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