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모바일 전면광고시작 <..... 구글 모바일 전면광고 끝 잡학다식 :: 한 눈에 들어오는 가요가사-소근소근(이자연) 가사

한 눈에 들어오는 가요가사-소근소근(이자연) 가사

가요가사/가요가사(ㅅ) 2016. 6. 23. 21:26

 

소근소근

 

언제 다시
그대품으로
소근소근 소근대며
돌아가려나
그날밤의
더운 입김이
울렁울렁 울렁이며
가슴적시네
나에게 사랑을
가르쳐준 사람이였어
한 번 두 번 속고
세 번 네 번 속고
내가 내가 울었지만
아~ 못잊을 사람

언제 다시
그대를 만나
소근소근 소근대며
속삭이려나
그리움은
물결이 되어
울렁울렁 울렁이며
내곁에 오네
나에게 사랑을
속삭이던 사람이였어
한 번 두 번 속고
세 번 네 번 속고
내가 내가 울었지만
아~ 못잊을 사람
나에게 사랑을
가르쳐준 사람이였어
한 번 두 번 속고
세 번 네 번 속고
내가 내가 울었지만
아~ 못잊을 사람

 

 

-소근소근(이자연) 가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