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모바일 전면광고시작 <..... 구글 모바일 전면광고 끝 잡학다식 :: 한 눈에 들어오는 가요가사-아낌없이 주리라(현철) 가사

한 눈에 들어오는 가요가사-아낌없이 주리라(현철) 가사

가요가사/가요가사(ㅇ) 2016. 6. 23. 22:29

 

 

아낌없이 주리라

 

어쩌다 어쩌다가 당신이
내 운명을 바꿔 놓았나
처음 본 그날부터
나는 나는 주었다 모든걸 주었다
사랑을 기다리는 외로운 가슴에
이별의 발자국을 남기지 말아다오
당신이 원한다면 내 인생을
주리라 아낌없이 주리라

어쩌다 어쩌다가 당신이
내 인생을 바꿔 놓았나
만나던 그날부터 나는 나는 주었다
모든걸 주었다
사랑을 기다리는 외로운 가슴에
이별의 발자국을 남기지 말아다오
당신이 원한다면 내가 가진 모든걸
아낌없이 다주리라

 

 

-아낌없이 주리라(현철) 가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