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모바일 전면광고시작 <..... 구글 모바일 전면광고 끝 잡학다식 :: 한 눈에 들어오는 가요가사-어제같은 이별(조우리) 가사

한 눈에 들어오는 가요가사-어제같은 이별(조우리) 가사

가요가사/가요가사(ㅇ) 2016. 10. 25. 02:40

 

 

어제같은 이별

 

사랑이 아닌~줄
알~면~서~도
돌아서지 못한 내가
내가 바보야
철없이 그러는게
아니었는데
그렇게는~
못한다~ 할~걸
하나 둘씩 부서지는
꿈같은 사연
정을 주고 눈물 주고
떠나간 당신
아~ 미~~워~ 미~~워~
당신이 미~워라
처음 만난 그때
나에게 무슨 말을
하셨던가요
아니야 아니야
당신이 아니야
내가 내가 바~보~야

 


진실이 아닌~줄
알~면~서~도
냉정하지 못한 내가
내가 바보야
섣불리 그러는게
아니었는데
그렇게는~
못한다~ 할~걸
하나 둘씩 부서지는
꿈같은 사연
정을 주고 눈물 주고
떠나간 당신
아~ 미~~워~ 미~~워~
당신이 미~워라
사랑한다 말했잖아요
어제처럼
말했잖아요
아니야 아니야
당신이 아니야
내가 내가 바~보~야

 

 

-어제같은 이별(조우리) 가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