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모바일 전면광고시작 <..... 구글 모바일 전면광고 끝 잡학다식 :: 한 눈에 들어오는 가요가사-요술 공주 밍키(만화영화주제가) 가사

한 눈에 들어오는 가요가사-요술 공주 밍키(만화영화주제가) 가사

가요가사/가요가사(ㅇ) 2015. 12. 15. 02:17

 

 

 

요술공주밍키

 

너와 나의 밍키, 밍키, 밍키
요술공주 밍키, 밍키, 밍키
빛을 타고 내려온 요술공주 밍키 밍키
우주로 날아가 버린 요술나라 꿈나라
꿈과 희망의 요술공주 밍키 밍키
꿈과 희망의 요술나라 여기있네
요술로 풀어보는 우리들의 세계
오늘은 어떤 꿈이 펼쳐질까?
너와 나의 밍키, 밍키, 밍키
요술공주 밍키, 밍키, 밍키
꿈과 희망의 요술공주 밍키, 밍키

 

 

-요술공주밍키(만화영화주제가) 가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