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모바일 전면광고시작 <..... 구글 모바일 전면광고 끝 잡학다식 :: 한 눈에 들어오는 가요가사-잊지못할 사랑(안젤로) 가사

한 눈에 들어오는 가요가사-잊지못할 사랑(안젤로) 가사

가요가사/가요가사(ㅇ) 2016. 6. 25. 14:37

 

잊지못할 사랑

 

이젠 떠나려는 걸까
지금 니모습 너무도 낮설어
우리 함께한 시간들 모두 버려두고 가네

그래 힘들었던 사랑 나도 가끔은
차라리 서러워 몰래 안으로 숨겨둔 널
가슴아파 어떡게 지울까~~

잊지 못할 사랑은 나와 해놓고
니가 바랬던 사랑을 찾았다면서
그사람이 가면 난 행복하겠니
너없는 나는 어떡해~~

걱정하지마 쉽게 갈수 있도록
잊을수 있다고 대답해줄께
더 쉬운 사랑 선택한 너를
그냥 보내야 할텐데~~

잊지 못할 사랑은 나와 해놓고
니가 바랬던 사랑을 찾았다면서
그사람이 가면 행복하겠니
너없는 나는 어떡해~~

걱정하지마 쉽게 갈수 있도록
잊을수 있다고 대답해줄께
더 쉬운 사랑 선택한 너를
그냥 보내야 할텐데~~

슬픈꿈들은 깨워나도 아픈걸
이젠 더는 사랑이 아닌 내가
가까이 있어서 볼수 있어도
다신 안을수 없겠지~~

 

 

-잊지못할 사랑(안젤로) 가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