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모바일 전면광고시작 <..... 구글 모바일 전면광고 끝 잡학다식 :: 한 눈에 들어오는 가요가사-푸른하늘(푸른하늘) 가사

한 눈에 들어오는 가요가사-푸른하늘(푸른하늘) 가사

가요가사/가요가사(ㅍ) 2016. 1. 29. 02:42

 

푸른하늘

 

나의 마음 언제나
푸른 하늘처럼 맑을래
하얀 구름모자
쓰고 나와
웃음 띄우는 하늘같이
내 모습 언제나
밝게 만들어준
푸른하늘
고운 꽃구름을
벗 삼아서
넓은 세상 감싸고파
때론 거센 바람 불고
슬픈 비에 젖지만
이내 회색 구름 걷혀
세상 밝히는
하늘 한자리에 내 작은
마음 묻어두고 싶어
잃어버린 나의
꿈을 찾을래
내 푸른 하늘에서

나의 마음 언제나
푸른 하늘처럼 맑을래
하얀 구름모자 쓰고 나와
웃음 띄우는 하늘같이
내 모습 언제나
밝게 만들어준 푸른하늘
고운 꽃구름을 벗삼아서
넓은 세상 감싸고파
때론 거센 바람 불고
슬픈 비에 젖지만
이내 회색 구름 걷혀
세상 밝히는
하늘 한자리에 내 작은
마음 묻어두고 싶어
잃어버린 나의
꿈을 찾을래
내 푸른 하늘에서~
잃어버린 나의
꿈을 찾을래
내 푸른 하늘에서

 

 

-푸른하늘(푸른하늘) 가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