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모바일 전면광고시작 <..... 구글 모바일 전면광고 끝 잡학다식 :: 한 눈에 들어오는 가요가사-플라스틱 신드롬(김종서) 가사

한 눈에 들어오는 가요가사-플라스틱 신드롬(김종서) 가사

가요가사/가요가사(ㅍ) 2016. 8. 6. 10:55

 

플라스틱 신드롬

 

세상 모든걸
다 가지려 하지마
꿈은 꿈~대로
남겨둬

오늘 늦~은밤
T V 토크쇼
너를 천사로 만들
패션 매거진~
세상에 수퍼맨만을
기억해
거리엔 똑같은
얼굴의 사람들
나는 나 너는 너
서로 비교하려 하지마
나는 나 너는 너
모두 똑같이 살순없어~~
워 세상 모든걸
다가지려 하지마
꿈은 꿈~대로 남겨둬
세상 모든걸
다 가지려 하지마
지금 이~대로 살면 돼

너의 화~려한
겉모습보다
네 안에 숨어있는
향기를 사랑해
지갑속 가득한
신용카드가
영원한 행복을
줄거라 믿지만
나는 나 너는 너
서로 비교하려 하지마
나는 나 너는 너
모두 똑같이 살순없어~~
워 세상 모든걸
다 가지려 하지마
꿈은 꿈~대로 남겨둬
세상 모든걸
꾸미려고 하지마
지금 이~대로 살면 돼

나는 나 너는 너
서로 비교하려 하지마
나는 나 너는 너
모두 똑같이 살순없어~~

세상 모든걸
다 가지려 하지마
꿈은 꿈~대로 남겨둬
세상 모든걸
꾸미려고 하지마
지금 이~대로 살면 돼
세상 모든걸
다 가지려 하지마
꿈은 꿈~대로 남겨둬
세상 모든걸
꾸미려고 하지마
지금 이~대로 살면 돼

세상 모든걸
다 가지려 하지마
꿈은 꿈~대로 남겨둬
세상 모든걸
꾸미려고 하지마
지금 이~대로 살면 돼
세상 모든걸
다가지려 하지마
꿈은 꿈~대로
남겨둬

 

 

-플라스틱 신드롬(김종서) 가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