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모바일 전면광고시작 <..... 구글 모바일 전면광고 끝 잡학다식 :: 한 눈에 들어오는 가요가사-태양과 나(문주란) 가사

한 눈에 들어오는 가요가사-태양과 나(문주란) 가사

가요가사/가요가사(ㅌ) 2015. 12. 20. 01:55

 

 

 

태양과 나

 

 

장미보다 새빨간
푸른 하늘의 태양
언젠가는 황혼속에
사라져 갔지~만
불같이 뜨거운
내 사랑은 영원한 것
비바람 몰아치는
어두운 밤에도
빛나는 태양과 같이
나의 사랑 나의 마음
오직 내 사랑위해
뜨거운 저 태양은
밤엔 식어 가지만
변함 없는
내 사랑은
꺼질줄 모~르네

장미보다 새빨간
푸른 하늘의 태양
언젠가는 황혼속에
사라져 갔지~만
불같이 뜨거운
내 사랑은 영원한~것
비바람 몰아치는
어두운 밤에도
빛나는 태양과 같이
나의 사랑 나의 마음
오직 내 사랑위해
뜨거운 저 태양은
밤엔 식어 가지만
변함 없는 내 사랑은
꺼질줄 모~르네
꺼질줄 모~르네

 

 

-태양과 나(문주란) 가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