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모바일 전면광고시작 <..... 구글 모바일 전면광고 끝 잡학다식 :: 한 눈에 들어오는 가요가사-터질거예요(김씨네) 가사

한 눈에 들어오는 가요가사-터질거예요(김씨네) 가사

가요가사/가요가사(ㅌ) 2015. 12. 20. 02:41

 

 

터질거예요

 

내가 전에 말했잖아요
당신을 사랑한다고
당신은 모르실 꺼예요
얼마나 내가 당신을 사랑하는 줄

터질 거예요 내 가슴은
당신이 내 곁을 떠나면
나는 그대 못 잊어하며
날마다 생각날거야

꿈길에도 당신 모습은
언제나 떠나지 않아요
당신만을 생각했어요
얼마나 내가 당신을 사랑한다고

터질 거예요 내 가슴은
당신이 내 곁을 떠나면
나는 그대 못 잊어하며
날마다 생각날거야

 

 

-터질거예요(김씨네) 가사

: